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어린이집 인사말 모음집

    생활정보 2020. 12. 4. 12:02
    반응형

    어린이집 인사말 모음집

    어린이집을 운영하다보면 인사말을 사용할 순간이 많습니다. 그런데 아이들 돌보느라 아이들 가정에 보낼 인사말을 생각할 시간이 없습니다. 그 마음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어린이집에서 가정통신문 인사말로 사용하면 좋은 글귀를 모아봤습니다. 혹시 어린이집을 운영하면서 인사말 사용해야할 순간에 사용해보세요.

    어린이집 인사말 모음집 이곳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우선 한해동안 고생하셨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정말 뒤숭숭한 한해였는데 정말 고생많으셨고 아이들을 건강하게 돌봐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육아가 정말 중노동이라고 하는데 매일 매일 아이들과 함께 하는 선생님들이 계셔서 믿고 아이를 맡기고 일할수 있는거라고 생각합니다. 감사의 말과 함께 어린이집에서 사용하면 좋은 인사말 알려드릴게요.

    어린이집 인사말 모음집

    아이들이 교육을 무사히 마치고 부모님과 함께 보내는 시간은 가장 중요한 시간입니다. 부모님들이 함께 있는 시간동안 아이들의 가슴에 사랑을 가득 채워주시고 가정 내의 교육을 습득하는 시간을 보내주세요. 저희도 아이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학부모님의 따뜻한 관심과 사랑으로 아이들이 이렇게 또 한학기를 잘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한 학기 동안 믿고 맡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준비해서 다음 학기에는 더 큰 사랑과 관심으로 아이들을 돌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한 학기동안 감사했습니다.

     

    아이들이 처음 어린이집에 왔던게 엊그게 같은데 벌써 일년이라는 시간이 흘렀습니다. 그동안 아이들은 정말 잘 자라주었습니다. 모두 부모님들이 가정내에서 잘 알려주신 덕분입니다. 일년동안의 노력에 감사드리고 내년 한해도 아이들과 더 사랑으로 지낼수있으면 좋겠습니다.

    어린이집 원장 인사말 모음

    안녕하십니까? OO어린이집 원장 OOO입니다. 꿈과 희망을 가진 사람이 가장 행복한 사람입니다. 소중한 꿈을 가지고 매일매일 즐겁게 생활하는 어린이들에게 때로는 더 많은 것을 배우곤 합니다. 아이들의 소중한 꿈을 존중하고 그 꿈을 펼칠수있도록 노력하는 어린이집이 되겠습니다.

     

    아직 작고 어린 아이들을 믿고 맡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아이들이 잘 성장하도록 따뜻한 마음과 사랑을 담아 아이들을 돌보겠습니다. 다시한번 저희 어린이집에 아이들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린이집 선생님 인사말

    안녕하세요. OO반을 맡은 OOO입니다. 아이들은 어린이집을 통해 처음 우리를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우리 아이들의 첫기억을 가장 예쁘고 아름답게 만들어주는 교사 OOO이 되겠습니다. 또 믿고 맡겨주신만큼 아이를 양육하면서 함께 행동하고 올바른 실천을 하는 선생님이 되겠습니다.

     

    다소 모자란 점이 보이고, 실수가 있더라도 우리 어머님, 아버님의 많은 협조와 이해, 배려를 부탁드립니다. 아이들에게 생기는 변화, 행동은 모두 소통하면서 이야기 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 아이를 보내주셔서 감사드리고 한 학기동안 사랑으로 아이와 대할것을 약속 드립니다. 

    어린이집 개원 인사말

    안녕하세요. 저희 어린이집이 개원을 했습니다. 저희 어린이집은 아이들의 행동에 불편함이 없도록 시설을 갖추었고 무엇보다 아이들을 정말로 사랑하는 선생님들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에게 가장 큰 교육은 끈없이 배푸는 사랑이라고 알고있습니다. 저희 어린이집에서는 아이들에게 깊은 사랑을 전달하겠습니다.

     

    또한 부모님과 많은 소통을 통해 아이들의 상황을 최대한 많이 공유드리겠습니다. 믿음으로 아이를 돌보는 저희 어린이집 개원을 알려드립니다. 아이들과 언제나 행복하고 사랑넘치는 가정 이루시길 기도하겠습니다.

    어린이집 12월 인사말

    올한해 처음 아이를 본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올해도 끝이나 12월이 되었습니다. 일년동안 아이는 정말 잘 성장했고 사랑을 알고, 또 다른 친구를 배려할줄 아는 멋진 어린이가 되었습니다. 이게 다 저희를 믿고 아이를 맡겨주신 부모님 덕분이고 또 가정생활에서 습관교육을 잘 진행하시고 도와주신 부모님 덕분입니다.

     

    일년동안 아이도 부모님도 고생많으셨습니다. 앞으로도 사랑과 믿음으로 아이를 돌보는 어린이집, 그리고 선생님이 되겠습니다.

    어린이집 인사말 모음집

    오늘은 어린이집에서 사용하면 좋을 인사말 모음집 준비해봤습니다. 아이들과 함께하는 시간이 마냥 좋을수는 없습니다. 아이들의 체력에 또 보챔에 분명히 힘든 순간도 있으실 겁니다. 하지만 늘 언제나 사랑과 웃음으로 아이를 돌봐주시는 선생님들에게 감사한 마음뿐입니다. 한해동안 정말 고생많으셨습니다.

     

    내년에도 아이들에게 많은 사랑과 관심을 쏟아주시길 바립니다. 여러분이 있어 마음 놓고 사회생활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내년에도 아이들 잘 부탁드립니다. 한해동안 정말 고생많으셨습니다.

     

    글이 도움이 되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음 고객센터 전화번호  (1) 2021.01.03
    5인이상 집합금지  (0) 2020.12.30
    화장실 꿈 해몽  (0) 2020.12.03
    12월 가정통신문 인사말  (0) 2020.12.02
    똥 누는 꿈해몽 풀이  (0) 2020.12.01
    -->

    댓글 0

Designed by Tistory.